편집 : 2017.4.28 금 14:57
> News > 행사 소개 | 포토뉴스
     
필립스의 LED 드라이버 및 모듈을 아시나요?
2016년 07월 01일 (금) 16:46:31 김홍덕 기자 hongdeok.kim@lednewskorea.com
   
 
필립스라이팅코리아(www.lighting.philips.co.kr)가 지난 6월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조명기업과 OEM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필립스라이팅의 혁신적인 LED 드라이버 및 모듈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필립스라이팅은 'LED 일렉트로닉스 세미나’를 통해 높은 빛 품질의 LED모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LED 드라이버부터 스마트 조명 시스템을 구현하는 LED 드라이버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용도를 세분화하여 실외, 산업현장, 오피스 및 리테일 등 각 공간에 특화된 제품과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했다.

특히 무선 조작으로 전류조정이 가능한 ‘심플셋(SimpleSet) 드라이버’가 높은 관심을 받았다. ‘심플셋(SimpleSet) 드라이버’는 스캐너에 바코드를 찍는 것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드라이버의 출력전류를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등기구 제작이 완성된 상태에서도 광속으로 전류 변경이 가능해, 작업시간을 단축시켜 등기구 제조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센서와 인터페이스의 무선통신을 통해 조명 콘트롤이 가능한 ‘자이타늄 센서레디(Xitanium Sensor Ready) 드라이버’도 눈길을 끌었다. 다중센서, 게이트웨이, 클라우드 컴퓨터와 연동되며 동작 탐지 및 조도 감지와 조절을 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은 물론이고 빌딩 및 시설물의 운용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밖에 필립스라이팅은 기존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선형, 포인트, 실외형 LED 모듈 제품을 선보였으며, 인쇄회로기판(PCB)의 규격과 배열이 다른 모듈도 주문생산이 가능한 ‘L2Win 프로그램’도 소개했다.

이날 발표를 맡은 LED 드라이버 글로벌 총괄매니저 훌리오 베라(Julio Vera)는 “필립스 라이팅의 LED 모듈과 드라이버는 높은 안정성과 긴 수명을 자랑하며, 등기구 제작에 있어 높은 유연성을 갖췄다”며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한국의 조명 제조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LED 조명 개발도 함께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김문성 사장은 “기존 고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트너사들을 만나 의견을 교환하고, 등기구 개발 시 발생하는 어려움에 대해 청취할 수 있었다”며 “향후 국내 OEM파트너사의 다양한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최적의 조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필립스라이팅의 LED 조명과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홈페이지(www.lighting.philips.co.kr)를 방문하거나 소비자센터(02-591-0223)로 문의하면 된다.

김홍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LED뉴스코리아(www.lednews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딥 러닝에 기반을 둔 Hikvisio
Faraday, UMC 28HPC(U
UL의 기능성 소재 부서, 적층가공
한전, 미국 콜로라도 30MW 태양광
스마트 모바일 기기 급속 충전 가능해
GS 홈쇼핑으로 진출한 오브라이트
달라지는 LED & OLED EXPO
매체소개기사제보/기고요청 Ad InfoMedia Kit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자람빌딩 10층   Tel. 02-3473-6369   Fax. 02-3473-6370   청소년보호책임자: 청소년보호책임관
Copyright 2009 LED NEWS KOREA. All rights reserved. Send your inquiries at webmaster@lednewskorea.com
LED뉴스코리아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