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5.26 금 10:39
> News > 비즈니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한국 지사 오픈
2015년 10월 30일 (금) 09:53:59 이상은 기자 alice.lee@semicomm.co.kr
   
                      유니버설 디스플레이가 한국에 지사를 오픈해 영업을 강화한다
 
유니버설 PHOLED 기술과 재료로 에너지 효율적인 디스플레이와 조명을 실현하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www.udcoled.com)(의 100% 투자 회사인 UDC코리아(UDC Korea)가 판교 테크노밸리에 새 본사를 오픈했다.

새 시설은 UDC의 한국 운영에 있어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지원팀, 기술 프로젝트, 현장 회의 및 행사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현재 및 새로운 파트너와의 개발 노력을 포함한 한국 내 사업운영을 위하여 UDC코리아의 총책임자로 정수영 부사장이 임명되었다. 정 부사장은 라파지(Lafarge), PIC, GE플라스틱(GE Plastics), KLT의 대표직을 포함한 광범위한 전자 및 재료 공학 배경을 가지고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사장 겸 최고경영자 스티븐 V 에이브럼슨(Steven V. Abramson)은 “OLED기술의 인기 상승과 더불어, UDC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고 자사의 서비스 역량을 확대 및 심화하기 위해 한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며 “우리의 파트너가 성장하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고, OLED 디스플레이 및 조명 제품 로드맵에 각인된 새로운 경로를 찾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이브럼슨은 “정수영 씨가 UDC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 전자재료 시장에 대한 그의 상당한 기술 전문성은 우리가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성장시키는데 놀라운 가치를 발휘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정수영 부사장은 “OLED 혁명의 다음 장에 접어들면서 이렇게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유니버설 디스플레이의 강력한 한국 주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우리의 파트너에게 지속적으로 탁월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은 최근 OLED 베테랑 오바라 토시오(Toshio Obara)가 UDC재팬 수석 고문에 임명된 것을 포함해, 중국, 홍콩, 일본, 대만에서 자사의 기술 및 고객 지원팀을 확대하고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유니버설PHOLED(UniversalPHOLED), 화이트OLED(white OLED), 플렉서블 OLED(flexible OLED) 기술로 디스플레이 및 조명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상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LED뉴스코리아(www.lednews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서울시, 녹색빌딩 등급 시스템 LEE
선풍기도 이젠 음성 인식한다
LG전자, 인포테인먼트 SW표준연합
UL, 의료기기 컨설팅 기업 인수로
"탄소 섬유 발열체 사업하실 분?"
모터 제어용 게이트 드라이버/전력 M
배선 오류없애는 몰렉스 맞춤형 방수
매체소개기사제보/기고요청 Ad InfoMedia Kit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자람빌딩 10층   Tel. 02-3473-6369   Fax. 02-3473-6370   청소년보호책임자: 청소년보호책임관
Copyright 2009 LED NEWS KOREA. All rights reserved. Send your inquiries at webmaster@lednewskorea.com
LED뉴스코리아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