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4.26 수 11:55
> Logistics | 포토뉴스
     
한국에서 잘 나가는 유통 회사 Mouser Electronics
2016년 03월 09일 (수) 16:10:12 편집부 editor@lednewskorea.com
   
    마크 버-논 APAC및 EMEA 비즈니스 수석 부사장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의 세계적 유통업체인 Mouser Electronics, Inc.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www.mouser.com)가, 오는 4월에 서울에서 한국 고객 서비스 센터를 연다고 발표했다. 고객 서비스 센터는 커뮤니케이션의 허브 역할을 감당하면서 첨단 제품의 설계 및 제작에 필요한 각종 최신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한국 설계 엔지니어들과 구매 담당자들을 더욱 신속하게 지원하게 된다.

“지난 5년간 한국에서 당사의 영업 실적은 170% 이상 성장했으며 고객수도 무려 135% 나 증가했다”고 언급한 Mouser의 APAC 및 EMEA 비즈니스 수석 부사장인 마크 버-로논 (Mark Burr-Lonnon)은 이러한 이례적인 성장이 매우 고무적이라며 한국 시장을 Mouser의 차세대 발전 도약대로 본다고 강조했다.

버-로논 수석 부사장은 이어 한국을 "강한 제품 설계 능력을 가진 글로벌 기술 혁신국가"로 여긴다며 " 는 기존의 적정 재고/ 신속 배송 전략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해 한국의 고객사들이 원하는 설계 프로세스의 적기 욕구를 3일 이내로 빠르게 해결해주는 원-스탑 쇼핑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ouser는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 모두가 최신 설계 프로젝트용 신제품과 다양한 솔루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각종 자원을 제공한다. Mouser.com 의 서비스 및 툴 사이트는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 담당자들이 제품을 찾고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주문하며 이전 구매 기록을 쉽게 확인하도록 제공함으로써 신개발품의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주 7일, 매일 24시간 항상 서비스되는 사이트의 각 자료를 통해 고객사들의 설계 및 제조 공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높여준다.

Mouser는 최근의 성공적인 영업을 바탕으로 본사에서 진행중인 2단계 확장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다. 2016년 초반에 완료되는 첫 번째 단계는 유통업체의 글로벌 유통 시설을 250,000 평방 피트 (23,226 평방 미터)를 늘리는 것이다.

“Mouser는 다른 유통업체들과 달리 한 개의 물류 센터 내에서 이루어지는 효율적인 작동을 통해 고객들이 당사가 보유중인 방대한 최신 제품 리스트 및 재고 물량 등을 신속하게 실시간으로 파악하게 한다. 이러한 차별화 정책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구매자들은 당일 배송 및 평일 3일 내에 주문한 제품을 즉시 받아볼 수 있다" 라고 버-로논 수석 부사장은 강조했다.

Mouser는 광범위한 제품 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서비스로 차세대 혁신 기술을 전달하며 설계 엔지니어들과 바이어들에게 기술력을 제공해오고 있다. Mouser는 전 세계 21곳의 지원 센터를 통해 고객사들에게 최신 설계 프로젝트를 위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 부품을 공급 중이다. Mouser의 웹사이트는 매일 업데이트돼 1천만 가지 이상의 제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므로 고객사들은 4백만 개 이상의 부품 군을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다. Mouser.com은 업계 최초의 양방향 카탈로그, 데이터시트, 공급업체 스펙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툴을 제공한다.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 LED뉴스코리아(www.lednews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자동차 전장부품 엔지니어 컨퍼런스
포던테크, 3D프린터용 필라멘트 개발
특허청 “센서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머니브레인, 개인용 챗봇 플랫폼 ‘P
삼성전자, 10나노 2세대 핀펫 공정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 최첨단 재료
도시바, 실속현상 방지 궤환 구조로
매체소개기사제보/기고요청 Ad InfoMedia Kit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자람빌딩 10층   Tel. 02-3473-6369   Fax. 02-3473-6370   청소년보호책임자: 청소년보호책임관
Copyright 2009 LED NEWS KOREA. All rights reserved. Send your inquiries at webmaster@lednewskorea.com
LED뉴스코리아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